브랜드 및 국가

Bostik의 첨단 포장 부문에서 아시아 최초로 연포장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습니다. Bostik FlexApp은 사용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접착 솔루션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는 원스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제품 선택, 스마트 도구와 FAQ 기능을 통한 정확한 요구 사항, 손쉬운 사용 매개변수 계산과 일상적 생산 및 품질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 문제 해결 솔루션 기반으로 제품 추천을 스마트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접착제는 오늘날의 포장 수요에 있어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때 종종 당황해 하곤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전문 기술지원 센터 근무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5시로 곤경에 처해 있을 때 도움을 받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항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에 Bostik은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그 결과로 Bostik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기술 도구 애플리케이션인 Bostik FlexApp을 연구하고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을 위해 설계된 기능에 충실한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이 간편하고 편리하며 빠릅니다.

Bostik 제품 선택은 고객의 필요성에 따른 정확한 솔루션 여부를 확인해주는 효과적 도구입니다. 제품 선택은 내용과 요구되는 다양한 절차와 적용성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또한 고객이 자신의 위치를 중심으로 사용 가능 제품을 즉시 확인할 경우에 국가를 선택하여 이용이 편리합니다.

스마트 계산기로 각 개별 요구 사항과 사용에 필요한 배합 및 비율을 계산하여 추측이 가능합니다.

Bostik FlexApp은 단순한 제품 정보와 계산의 제공을 넘어 Bostik, 기존 고객과 미래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 도구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시차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게시판에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포럼에서 다루어질 것 입니다. 이것으로 다양한 당사자들간의 강력한 의견 교환이 또한 가능합니다. 게시물에서 새로운 것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FlexApp은 또한 Bostik APAC 블로그에 연결되어 블로그 콘텐츠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여 전 세계의 최신 접착제 솔루션과 포장 뉴스를 최신 상태로 접할 수 있습니다.

Google 플레이 스토어 또는 Apple 앱 스토어에서 Bostik FlexApp을 찾아보십시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