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및 국가

특별한 혁신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미국의 산업용 고성능 접착제 산업분야에 있어 일류 선도 기업인 Ashland의 고성능 접착제 사업부 인수 계약이 오늘 체결되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2024년까지 순수 특수 재료 회사로 지속 가능한 고성능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자 하는 그룹의 포부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Ashland는 또한 미국의 구조용 접착제, 특히 건축용 목재 접착, 복합 재료와 운송과 같은 부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Bostik은 그의 위치를 보완하고 주요 지속 가능한 흐름에 의해 주도되며 빠르게 성장 중인 수요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shland는 또한 미국의 구조용 접착제, 특히 건축용 목재 접착, 복합 재료와 운송과 같은 부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Bostik은 그의 위치를 보완하고 주요 지속 가능한 흐름에 의해 주도되며 빠르게 성장 중인 수요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shland Performance Adhesives는 더욱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해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며, 플렉시블 포장용으로 광범위한 접착제를 제공합니다. Ashland의 북미에서의 입지 덕분에 Bostik은 플렉시블 라미네이션으로 지리적 입지를 완성함으로써 이 분야에서 세계 주요 기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인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