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및 국가

Bostik은 Arkema의 지속 가능성 전략에 발맞추어 Ashland의 고성능 접착제를 인수 후 연질 라미네이션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면서 세계적 수준의 라미네이션 장비 구매에 관해 Nordmeccanica와 협력했습니다.

Arkema의 접착 솔루션 부문, Bostik 소개

Arkema Group의 자회사이자 건설, 소비자와 산업용 시장을 위한 특수 접착제의 글로벌 기업인 Bostik은 130년 이상 우리의 일상 생활을 형성해 온 혁신적이고 다기능적인 밀봉과 접착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9년 연간 매출 21억 유로, 40개국 이상에 지사, 6,000명의 직원이 있으며, 당사는 혁신을 통해 주요 생태, 에너지와 기술 과제를 충족할 수 있도록 헌신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파트너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과 운영 우수성에 중점을 둡니다.

 

Nordmeccanica 소개

Nordmeccanica는 코팅, 라미네이팅과 금속증착 기계 제조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 입니다. 인도와 아르헨티나에 총 270명의 직원과 5개의 공장(이탈리아 3개소, 중국 1개소, 미국 1개소)과 2개소의 직접 사업장이 있습니다. 동사는 또한 전 세계 87개국을 망라하는 대표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됩니다.

1978년에 설립되어 1998년 Antonio Cerciello가 인수한 Nordmeccanica Group은 플렉시블 포장 분야에서 75%, 산업용 응용 분야에서 55%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글로벌 파트너로 확인됩니다.

Top